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메이딘, 日 도쿄 '랜드콘' 헤드라이너…'글로벌 루키' 빛났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원본보기▲메이딘(사진=143엔터테인먼트 제공)
▲메이딘(사진=143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메이딘(MADEIN)이 일본 도쿄 '랜드콘'서 헤드라이너의 존재감을 뽐냈다.

메이딘(마시로, 미유, 수혜, 예서, 세리나, 나고미)은 지난 1일 오후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개최된 'LANDCON(랜드콘)'에 출연해 무대를 펼쳤다.

이날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 메이딘은 '사랑, 두려움'으로 화려하게 공연의 포문을 열고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이들은 'UNO(우노)'부터 'DOPAMINE(도파민)', 'DADARIDA(다다리다)'까지 데뷔 EP '상승'의 수록곡 무대를 선보인 것은 물론, 'SATURN(새턴)'으로 아련한 감성까지 더하며 무결점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이뿐만 아니라 메이딘은 일본 디자이너 브랜드 Anrealage(언리얼에이지) 쇼에 올라 독보적인 워킹을 뽐내기도 했다. 6인 6색 매력을 살린 스타일링과 이들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조화를 이뤄 눈부신 비주얼을 극대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메이딘은 'MADEIN FOREVER(메이딘 포에버)'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또한 이들은 지난해에 이어 파리 패션위크에 다시 한번 초청받으며 남다른 글로벌 존재감을 과시하기도 했다.

음악은 물론 패션까지 다채로운 문화를 넘나드는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는 메이딘. 다방면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증명하고 있는 만큼, 이들이 앞으로 어떤 행보를 걸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메이딘은 오는 29일 도쿄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