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길바닥 밥장사' 신현지, 예능 치트키 기대감 UP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원본보기▲'길바닥 밥장사' 신현지(사진제공=JTBC)
▲'길바닥 밥장사' 신현지(사진제공=JTBC)
모델 신현지가 JTBC 신규 예능 '길바닥 밥장사'에서 예능감을 뽐낸다.

'길바닥 밥장사'는 한식과 레시피에 진심인 이들이 푸드 바이크를 타고 요리하며 지중해의 부엌 스페인을 누비는 프로그램. 스페인 남부의 해안 도시 카디스에서 펼쳐질 신현지의 무궁무진한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길바닥 밥장사' 티저 예고편에서 신현지는 영어부터 스페인어, 프랑스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며 '언어 능력자'로 존재감을 뽐냈다. 남다른 언어 실력을 바탕으로 손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의 모습은 새로운 '고객 응대의 정석'의 탄생을 예감케 하기도.

신현지의 패셔너블한 센스도 '길바닥 밥장사'의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그만의 남다른 피지컬과 어우러진 감각 있는 패션 스타일링은 기본, 매번 달라지는 각양각색의 두건 스타일링은 보는 즐거움을 쏠쏠하게 불러일으킬 것이다.

신현지 특유의 뛰어난 친화력과 현지 적응력도 빛날 예정이다. 그는 카디스를 누비는 자전거 식당 '요리조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는 류수영, 파브리, 황광희, 배인혁, 전소미 등 출연진과 금세 친해졌고, 이는 멤버들 간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발현됐다고. 더불어 신현지는 새로운 환경에 5G급 빠른 속도로 적응, 메인 담당인 홀 이외에 주방에서도 올라운더로 활약하며 '일잘알' 면모도 톡톡히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신현지가 출연하는 '길바닥 밥장사'는 8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