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씨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지난 5일 오사카, 7일 도쿄에서 2025 스테이씨 투어 ‘STAY TUNED(스테이 튠드)’ 일본 공연을 개최했다.
스테이씨는 이날 ‘BEBE(베베)’로 콘서트의 첫 포문을 연 뒤 ‘1 Thing(원 띵)’, ‘Poppy(파피)’ 무대를 연달아 꾸미며 초반부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오프닝 무대 후 스테이씨는 “일본에서 처음 콘서트를 개최한다”며 현지 팬들에게 벅찬 인사를 전했고, 특별한 만남을 기념하며 드레스코드를 맞춘 팬들 또한 스테이씨를 향해 큰 함성으로 화답했다.

▲스테이씨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YOUNG LUV(영 러브)’, ‘Beauty Bomb(뷰티 밤)’, ‘너란 별을 만나’, ‘Trouble Maker(트러블 메이커)’, ‘Twenty(트웬티)’ 등 수록곡 무대들도 아낌없이 이어졌다. 또한 오사카와 도쿄에서 각각 다른 곡을 선곡해 세트리스트에 변화를 주며 공연을 즐기는 재미를 한층 더했다.

▲스테이씨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Gummy Bear(거미 베어)’ 무대를 끝으로 공연을 마친 후에도 팬들은 열정적인 환호와 함께 스테이씨를 연호했고 다시 무대에 오른 스테이씨는 앙코르 무대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를 부르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스테이씨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스테이씨는 자카르타,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오클랜드, 방콕, 홍콩, 싱가포르, 타이베이 등 도시에서 ‘STAY TUNED’ 월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