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동네스타K’ izna(이즈나), '아이랜드2' 비하인드 토크→퍼포 차력쇼 '예능감 폭발'

▲izna(이즈나)(사진 = 유튜브 채널 ‘동네스타K’ 영상 캡처)
▲izna(이즈나)(사진 = 유튜브 채널 ‘동네스타K’ 영상 캡처)
izna(이즈나)가 ‘동네스타K쇼’에서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izna는 ‘동네스타K쇼’에서 데뷔 당시를 돌아보며 Mnet '아이랜드2’의 비하인드 이야기를 공개, MC 조나단과의 호흡은 물론 멤버들의 재치 있는 예능감이 빛났다.

최정은은 “‘아이랜드’에 살고 있었는데 끝나니까 다시 새로운 인간이 된 기분이었다”고 말하며 세계관에 몰입했던 당시를 회상했고, 방지민은 “끝나고 나니 세상이 바뀌어 있더라”며 유쾌하게 되짚었다.

배우 민효린을 닮았다고 언급되며 화제를 모았던 마이는 실제 '아이랜드2' 프로듀서 태양과 마주했을 당시를 떠올리며 “주변에서 그런 말을 많이 듣다가 실제로 뵙게되니 어색했다”며 귀여운 비하인드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퍼포 차력쇼'. izna는 '퀸카들의 훌라후프' 대결을 통해 두 팀으로 나뉘어 게임을 펼쳤다. 이어 izna는 완벽한 팀워크와 케미스트리로 기습 스타트, 음악 멈춤, 효과음, 강풍기 공격, 암전 등의 방해 공작을 이겨내며 빛나는 퍼포먼스 실력을 보여주었다.

토크, 게임과 더불어 izna는 이날 6월 9일 공개된 신곡 ‘BEEP(삡)’ 무대를 피날레로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화려한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엉뚱하고 솔직한 반전 매력을 대방출한 izna. 유쾌한 입담과 센스 넘치는 팀워크로 예능에서도 통하는 ‘슈퍼 루키’의 면모를 입증한 시간이었다.

방송 직후 “이즈나 예능 잘한다”, “아이랜드2 비하인드 궁금했다”, “역시 내 마음속에 레전드 걸그룹” 등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에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다.

한편, izna는 Mnet ‘아이랜드2’를 통해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걸그룹으로, 지난해 11월 데뷔 앨범 ‘N/a’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뎠다. 이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까지 연이어 흥행시키며 단숨에 커리어 하이를 달성, 글로벌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9일에는 새로운 싱글 앨범 ‘BEEP’을 발매,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켰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