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얄캐리비안 스펙트럼호 부산 쉽투어(사진제공=크루즈TMK)
이번 쉽투어에는 크루즈TMK 이재명 대표가 참석해 크루즈 산업과 가족 단위 여행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했다. 이 대표는 “로얄캐리비안은 전 세계 크루즈 시장의 약 30%를 점유하며 아시아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선사”라며 “안전과 편리함을 갖춘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으로 아이와 어른 모두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가족여행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로얄캐리비안 스펙트럼호 부산 쉽투어(사진제공=크루즈TMK)
한편, 1999년부터 로얄캐리비안크루즈, 셀러브리티크루즈, 디즈니크루즈, 노르웨이지안크루즈 등 글로벌 크루즈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유지해온 투어마케팅코리아(크루즈TMK)는 국내 대표 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으로, 2만5천여 개 이상의 전 세계 크루즈 운항 일정과 다양한 객실, 프로모션 요금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한국 크루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