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기념 콘텐츠 풍성…영화·예능·앨범까지

▲데이식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데이식스(DAY6)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15년 9월 7일 데뷔한 데이식스는 올해 10주년을 기념해 예능, 앨범,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데이식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성진과 원필은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TEO의 '살롱드립2'에 출연해 그룹 결성 과정과 음악적 성취에 대해 이야기했다. 성진, 영케이, 원필, 도운은 KBS2 '1박 2일 시즌4'에 완전체로 출연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고, 이어 tvN '놀라운 토요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도 예능감을 보여줬다.
데이식스는 음악 활동 외에도 지난 8월 개봉한 영화 '6DAYS'를 통해 자신들의 여정을 담아내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이어 JYP엔터테인먼트는 정규 앨범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 'INSIDE OUT' 뮤직비디오 및 재킷 촬영 현장을 담아 멤버들의 진지한 면모를 보여줬다.

▲데이식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은 10주년 라이브 'DAY6의 FREE한 라디오'에서 "저희가 준비한 콘텐츠들을 즐겨주시면 감사하다"라며 팬들에게 애정을 전했다.
한편, 데이식스는 오는 27일 태국 방콕 공연을 시작으로 10주년 기념 투어 'The DECADE'를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