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솔로 타이틀곡 'GOD' 티저 공개

▲나나(NANA) The 1st Album 'Seventh Heaven 16' 타이틀곡 'GO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사진제공=써브라임)
가수 나나(NANA)가 강렬한 세계관의 시작을 알렸다.
나나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 앨범 'Seventh Heaven 16' 타이틀곡 'GOD'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은 폐허 속에 포박된 나나의 모습으로 시작해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어 주변 인물들이 현대무용과 행위 예술을 결합한 듯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몰입도를 높였고, 연이어 등장한 충격적인 장면들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티저 말미 나나가 "LOVE YOURSELF"라는 메시지를 읊조리는 장면은 이번 앨범이 전하려는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보여줬다. 오컬트 영화를 연상케 하는 연출과 치명적인 나나의 모습은 강렬한 여운을 남기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첫 솔로 앨범 'Seventh Heaven 16'은 '최고의 행복'을 뜻하는 'Seventh Heaven'과 나나의 16년 활동을 결합한 의미를 담았다. 이번 앨범은 데뷔 16주년을 기념해 현재의 솔직한 감정과 앞으로의 여정을 기록했으며, 발매일을 자신의 생일에 맞춰 팬들과 특별한 의미를 나눈다. 또한 어머니의 해(1968년)를 기념한 타투 '1968'을 공개하며 가족에 대한 헌정의 의미도 담았다.
나나는 전곡 작업에 깊이 참여하며 애정을 쏟았다. 타이틀곡 'GOD'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공개되며, 수록곡 'Daylight'와 '상처' 뮤직비디오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