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베이비몬스터, 미니 2집 예약 판매 시작

10월 10일 발매…라미 제외 6인 체제 활동

▲베이비몬스터 미니 2집 티저 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 미니 2집 티저 포스터(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가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베이비몬스터의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의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앨범은 오는 10월 10일 오후 1시 발매되며, 피지컬 앨범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노이즈 효과가 들어간 흑백 배경 위에 네온 그린 컬러 폰트를 배치해 강렬한 대비를 이뤘다. 도시를 위에서 내려다보는 듯한 구도는 "더 높은 곳으로 향한다"는 타이틀명 'WE GO UP'의 의미와 맞닿아 시선을 끌었다.

동명의 타이틀곡은 힙합 장르로, 베이비몬스터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가 담겼다. 뮤직비디오 역시 콘셉츄얼한 영상미로 제작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E GO UP'을 비롯해 'PSYCHO', 힙합 요소가 가미된 슬로우 곡 'SUPA DUPA LUV', 컨트리 기반의 댄스곡 'WILD'까지 총 4곡이 수록된다. 앞서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소개한 바 있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베이비몬스터 미니 2집 구성(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베이비몬스터 미니 2집 구성(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피지컬 앨범은 'WE', 'GO', 'UP' 3가지 버전의 포토북 3종과 디지팩 멤버별 6종(PATTERN Ver.)으로 구성됐다. 각각 72·56페이지 분량의 사진집, 포스터, 셀피 포토카드 등으로 다채롭게 꾸려졌다.

이번 활동은 라미를 제외한 루카, 파리타, 아사, 아현, 로라, 치키타 6인 체제로 진행된다. 앞서 YG 측은 라미가 휴식기에 들어갔다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에 둔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라미와 베이비몬스터 모두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