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투어 성료→국내 첫 단독 공연 잇는다

▲넥스지 스페셜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넥스지(NEXZ)가 국내 첫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를 연다.
24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넥스지는 오는 10월 25~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스페셜 콘서트 'ONE BEAT'를 개최한다. 팬클럽 선예매는 이날 오후 8시부터 11시 59분까지 YES24에서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25일 오후 8시에 열린다.
넥스지는 이번 공연을 앞두고 자체 퍼포먼스 프로젝트 'NEXZ Archive 2025'의 세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Walkin On Water (HIP Ver.) - Stray Kids' 무대에 맞춘 이번 퍼포먼스는 멤버들이 직접 제작한 오리지널 안무로 꾸며졌다. 절도 있는 군무와 유닛 퍼포먼스, 파워풀한 비보잉이 어우러져 강렬한 에너지를 전달하며 '차세대 무대 맛집' 면모를 드러냈다.
'NEXZ Archive 2025'는 넥스지가 다양한 댄스 크루와 안무가와 협업하며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콘텐츠다. 앞서 댄스 크루 칠릿, 팀 'Y NOT'과 함께한 무대를 통해 퍼포먼스 역량을 입증했다.
넥스지는 일본 데뷔 1년 만에 도쿄 부도칸 입성을 이룬 첫 라이브 투어 'One Bite'를 성료했으며, 최근 열린 '2025 TMA'에서 '글로벌 핫트렌드' 부문을 수상했다. 연이은 성과를 이어가는 가운데, 국내 첫 단독 콘서트로 활약세를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