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민수, '보름아' 고품격 라이브…'보고 듣는 재미' 선사

▲박민수(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박민수(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가수 박민수가 특별한 명절 선물을 전했다.

박민수는 26일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싱글 '보름아'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박민수가 한국적인 미가 느껴지는 수트 착장으로 '보름아'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박민수는 편안한 무드로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리는가 하면, 구수한 음색과 탁월한 보이스로 완성도 높은 라이브를 선보이며 팬심을 매료시켰다.

특히 동양적인 미를 강조한 박민수의 모습과 국악적인 요소들이 더해진 멜로디가 만나 곡이 가진 분위기를 강조했다. 여기에 박민수의 흥겨운 몸짓이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1월 발매된 박민수의 '보름아'는 보름달이 뜨는 '보름'을 주제로 한 곡으로, 보름이 되면 저절로 떠오르는 '명절 시즌송'으로 자리 잡고 있다. 박민수는 추석을 맞이해 팬들이 가족과의 시간을 더욱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보름아'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한편 박민수는 충청남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대사이자 서천군 제1호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 앰배서더로서 '와우! 씨엔 페스타(WOW! CN 페스타)' 무대에 올라 미발표 곡인 '서해야'를 최초 공개하는 등 다양한 방송과 무대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