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현상, 단독 콘서트 'Navy Horizon' 개최…감각적 무대 '기대 UP'

▲하현상 (사진 = 웨이크원 제공)
▲하현상 (사진 = 웨이크원 제공)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10일 티켓링크 라이브 아레나(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Navy Horizon(네이비 호라이즌)' 첫 공연을 시작한다.

이번 공연은 '수평선 너머 비추는 푸른 빛, 그 어딘가를 향하는 것'을 테마로 LED 영상과 조명 효과를 적극 활용해 심미적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구현한다. 하현상은 앞선 인터뷰를 통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나도록 기승전결이 뚜렷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궁긍증을 자아냈다.

이번 콘서트는 금·토·일 3회차 모두 조금씩 변주된 셋리스트로 구성해 매회 새로운 감각을 더한다. 최근 발매된 새 싱글 'Coyote Lily(코요테 릴리)'의 더블 타이틀곡 '허밍버드', 'Wawa'를 비롯해 대표곡들이 다층적인 레퍼토리로 엮여 확장된 하현상 음악 세계를 무대 위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공연과 더불어 공식 MD 상품도 선보인다. 응원봉과 티셔츠, 포스터, 슬로건 등 다채로운 개성의 굿즈는 이번 공연의 서사를 이어받아 팬들에게 특별한 경함과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하현상은 지난달 발매한 싱글 'Coyote Lily'를 비롯해 올해만 다섯 차례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며 쉼 없이 창작 활동을 이어왔다. 또 OST 참여와 단독 팬미팅, 글로벌 팬콘서트를 성료하며 리스너들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그 활발한 행보의 정점으로 한층 깊어진 서사와 음악적 에너지를 집약해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하현상의 단독 콘서트 'Navy Horizon'은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올가을 리스너들에게 잊지 못할 서정적 울림을 남길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