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YOU' MV 비하인드 공개→데뷔곡 '우아하게' 오마주

트와이스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신곡 'ME+YOU'(미 플러스 유)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15일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ME+YOU'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트와이스의 다채로운 매력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삿날을 콘셉트로 한 '트와이스 하우스' 배경 속 멤버들은 발랄한 에너지를 뽐내며 상큼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특히 데뷔곡 'OOH-AHH하게'를 오마주한 장면에서는 한층 성숙해진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배우 엄태구의 깜짝 카메오 출연으로 현장은 한층 유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트와이스는 지난 10일 스페셜 앨범 'TEN: The story Goes On'(텐: 더 스토리 고즈 온)과 타이틀곡 'ME+YOU'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2015년 데뷔작 'THE STORY BEGINS'(더 스토리 비긴즈)로 시작된 트와이스의 여정이 10년이 지난 지금도 계속되고 있음을 상징하며, 팬덤 원스(ONCE)를 향한 깊은 애정을 담았다.
타이틀곡 'ME+YOU'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산뜻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R&B 팝 장르로, 멤버들이 직접 가사 아이디어에 참여하고 프로듀서 켄지(KENZIE)가 작사·작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아홉 멤버가 서로와 팬들에게 영원한 우정을 약속하는 노랫말이 감동을 더한다.
트와이스는 오는 18일 오후 5시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 '10VE UNIVERSE'(러브 유니버스)를 열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