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유퀴즈' 이경실·조혜련, 박미선 향한 진심

▲'유퀴즈' 이경실, 조혜련(사진제공=tvN)
▲'유퀴즈' 이경실, 조혜련(사진제공=tvN)

개그계의 살아있는 전설 이경실과 조혜련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펼친다.

15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개그계 고모들' 이경실과 조혜련이 출연해 유재석과 조세호를 단숨에 압도하는 매운맛 토크로 현장을 장악한다. 흥 넘치는 '아나까나' 무대부터 시상식급 결혼식을 올린 조세호에게 날린 이경실의 돌직구 멘트까지, 방송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을 예정이다.

두 사람의 30년 인연도 공개된다. 과거 이경실의 잔소리로 힘들었던 시절을 고백한 조혜련은 "그때 덕분에 지금의 내가 있다"며 웃음 섞인 진심을 전한다. 이어 유튜브 콘텐츠 '신여성' 탄생 비하인드와 방송 활동 중단했던 조혜련이 중국 생활 당시 이경실 덕분에 다시 복귀할 수 있었던 사연도 털어놓는다.

또한 '여걸파이브' 시절 나영석 PD·신원호 PD·이우정 작가와의 에피소드, 조혜련의 다이어트 비디오 성공기, 대학개그제 탈락 비하인드 등 개그계 명장면들이 줄줄이 소환된다. 또한 "우리는 혼자가 아니구나. 가족이구나"라고 느꼈던 오랜 절친 박미선을 향한 조혜련의 따뜻한 진심도 이날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재석과 조세호의 리액션 속에 폭소와 감동을 오가는 토크가 이어질 이번 방송은, 세대를 아우르는 웃음과 인생 이야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 전망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