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t-Boxer' 안무 스포일러 담은 퍼포먼스 클래스 공개

보이그룹 넥스지(NEXZ)가 안무 선생님으로 변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5일 넥스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퍼포먼스 클래스 비디오 '"Beat-Boxer" : Step by Step'(비트복서 : 스텝 바이 스텝)을 공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영상 속 넥스지는 JYP 기본 안무, 비트복서 무브, 크럼프, 브레이킹까지 다양한 동작을 유쾌하게 소개하며 댄스 트레이너로 등장했다. 기본기부터 차근히 알려줄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갑작스러운 고난도 동작을 선보이는 등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1990년대 비디오 감성의 테마와 내레이션,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연출이 더해져 넥스지만의 유쾌한 에너지를 극대화했다.
특히 '비트복서 무브' 단계에서는 신곡 'Beat-Boxer'의 안무 일부가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짧은 구간에서도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과 여유로운 퍼포먼스가 돋보이며,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다.
미니 3집 'Beat-Boxer'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I'm Him'(아임 힘), 'Legacy'(레거시), 'Co-Star'(코스타), 'Next To Me'(넥스트 투 미) 등 총 다섯 트랙이 수록되며, 피지컬 앨범에는 'Z Side_250823 (CD Only)'(지 사이드)도 함께 담긴다. 에너지 넘치는 비트와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넥스지 특유의 청량함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한편, 넥스지는 오는 25~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스페셜 콘서트 'ONE BEAT'(원 비트)를 개최한다. 또한 새 미니앨범 'Beat-Boxer'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