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장악한 힙합 스웨그…"행복 감사" 눈물의 소감

베이비몬스터가 음악방송 1위의 감동을 팬들과 다시 나눴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베이비몬스터의 Mnet '엠카운트다운' 1위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대기실에서 각자 목을 풀고 안무를 맞추며 분주히 움직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고, 베이비몬스터는 생방송 전까지 끊임없는 모니터링으로 무대 완성도를 높이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
베이비몬스터는 'WE GO UP' 첫 방송 무대에서 짙은 힙합 스웨그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현장을 압도했다. 음원·음반·SNS 등 각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하며 1위에 올랐고, 첫 앙코르 무대에서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와 폭발적인 고음 애드리브로 시청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특히 멤버들은 팬덤 '몬스티즈'의 응원에 감격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베이비몬스터는 "너무나 행복한 순간이었다. 상을 받게 해주신 몬스티즈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성장하는 베이비몬스터가 되겠다"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후 MBC '쇼! 음악중심' 사전 녹화 현장에서도 열기는 이어졌다. 멤버들은 토크타임에서 미니 2집 수록곡 'WILD'를 무반주로 선보였고, 팬들은 응원봉 파도타기로 화답하며 현장을 뜨겁게 물들였다. 스태프들이 준비한 깜짝 파티로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1위의 여운을 함께 나눴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지난달 10일 미니 2집 'WE GO UP'을 발매한 뒤 음악방송과 라디오,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완벽한 라이브와 무대를 선보이며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K팝 아티스트 중 가장 빠른 속도로 유튜브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으며, 퍼포먼스 비디오 역시 14일 만에 1억 뷰를 기록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