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굽네치킨,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출시

▲굽네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출시(사진 제공=지앤푸드)
▲굽네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 출시(사진 제공=지앤푸드)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를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를 새롭게 선보이며 시카고 피자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정통 시카고 딥디쉬 피자의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굽네의 시카고 피자 라인업은 2025년 11월 기준 누적 판매량 900만 판을 돌파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신제품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미트와 야채, 치즈가 어우러진 콤비네이션 토핑을 오븐에 담백하게 구워낸 피자이다.

풍성한 토핑과 조화로운 맛,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이번 제품은 굽네의 △시카고 딥디쉬 피자 △바비큐 시카고 피자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등 기존 인기 라인업의 정체성을 확장하며, 시카고 피자 카테고리를 한층 강화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는 자이언트 페퍼로니, 베이컨, 세블락 소시지, 불고기 등 4가지 고기 토핑이 만들어내는 깊고 풍부한 풍미에, 신선한 올리브와 토마토를 더해 감칠맛을 높였다. 여기에 6가지 프리미엄 치즈(모짜렐라·체다·까망베르·고다·에멘탈·파마산)를 사용해 빈틈없이 꽉 찬 비주얼과 깊고 진한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딥디쉬 도우 엣지에 갈릭디핑 소스를 곁들이면 마지막 한입까지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굽네 시카고 피자 출시 6주년을 맞아, 굽네 이용 고객들의 선호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최근 굽네치킨이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선호 토핑 조합을 조사한 결과, 참여자의 약 70%가 ‘콤비네이션’ 조합이 시카고 피자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응답했다.

이에 굽네는 굽네 시카고 피자 출시 6주년을 기념한 6가지 프리미엄 치즈 블렌딩으로 깊은 치즈 풍미가 특징인 시카고 피자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콤비네이션 토핑을 조화롭게 담아낸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를 선보이며, 정통 딥디쉬의 풍부한 식감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맛을 완성했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콤비네이션 시카고 피자는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클래식 토핑 조합을 굽네만의 시카고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친숙하면서도 색다른 피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