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스컴바인의 자사 캐릭터 '맥스'(오른쪽)와 롯데홈쇼핑의 인기 캐릭터 '벨리곰'(왼쪽)이 산타 의상을 입고 시민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호텔스컴바인)
이번 캠페인은 친숙한 캐릭터를 앞세운 콘텐츠로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를 전하는 동시에, 연말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여행 경험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영상 콘텐츠를 중심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함께 전개해 호텔스컴바인 여행권과 벨리곰 굿즈를 증정한다.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영상은 22일 공개됐다. 산타 의상을 입고 ‘산타 크루’로 변신한 맥스와 벨리곰이 거리를 누비며 시민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모습을 담았다. 두 캐릭터는 일상 속 시민들을 직접 찾아가 깜짝 선물과 함께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며, 연말 특유의 포근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연출했다.
영상 공개와 동시에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22일부터 31일까지 약 열흘간 호텔스컴바인과 벨리곰 인스타그램 구독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호텔스컴바인이 전 세계 약 580만 개 호텔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여행권과 맥스·벨리곰 캐릭터가 담긴 에코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