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직영 네트워크 구축…몰디브 1등 3년 연속 1만 명 모객 성공

가족 및 허니문 전문 여행사 투어민은 최근 수원, 인천, 대구, 부산, 울산, 제주에 이르기까지 전국 주요 거점에 직영점을 개설하며 오프라인 접점을 대폭 강화했다. 구독자 9만 7천여 명을 보유한 네이버 카페 ‘민씨아저씨’를 통해 다져온 온라인 파워를 바탕으로, 이제 전국 직영점을 통해 신혼여행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투어민은 ‘몰디브 1등 여행사’로서 3년 연속 연간 1만 명 모객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그 중심에는 “내가 만족하지 않으면 고객도 만족하지 않는다”는 민경세 대표의 확고한 철학이 있다. 민 대표와 임직원들은 몰디브와 발리 현지를 수차례 답사하며 서비스 퀄리티를 직접 검증한 뒤 상품을 런칭한다.
이러한 고집은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이어졌다. 각 리조트별 기간 특가는 물론, 비수기 및 4박 프로모션, 추가 할인 혜택 등 투어민만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은 예비부부들에게 결코 놓쳐선 안 될 기회로 손꼽힌다.

투어민의 경쟁력은 ‘남다른 개척 정신’에서도 빛난다. 지난해 여름, 투어민은 국내 유일무이하게 ‘동남아의 몰디브’ 코론과 ‘멕시코+쿠바’ 상품을 런칭했다. 특히 코론의 경우 유튜브 영상 조회수 31만 회를 돌파하며 숨겨진 진주를 찾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 별천지 ‘민씨아저씨’ 카페와 1월의 특별한 초대
온라인의 성지인 네이버 카페 ‘민씨아저씨’에서는 매일 파격적인 이벤트가 쏟아진다. 발리 가족여행 4인 특가, 올인클루시브 1+3박 최저가 세일 등은 물론, 누사페니다와 짱구, 스미냑 등 발리의 어제와 오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생생한 정보들이 가득하다.

투어민은 10주년의 감동을 고객과 나누기 위해 2026년 1월 두 차례(1월 10~11일, 24~25일)에 걸쳐 주말 신혼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몰디브, 발리, 모리셔스, 푸켓, 유럽, 호주, 칸쿤, 쿠바 등 전 세계 주요 휴양지를 가장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