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크루즈TMK, 새해 맞이 '역대급' 크루즈 특전 공개

▲로얄캐리비안크루즈(사진제공=크루즈TMK(주)투어마케팅코리아)
▲로얄캐리비안크루즈(사진제공=크루즈TMK(주)투어마케팅코리아)
크루즈TMK(대표 이재명)가 2026년 신년을 맞아 신한카드 협업 혜택부터 디즈니 기념품 증정까지 아우르는 '1월 단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크루즈TMK의 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강력한 결제 혜택이다. 1월 중 신한카드로 크루즈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마스터카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100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싱가포르행 항공권으로 교환 가능한 '3만 마일리지'가 제공되어 여행의 가성비를 극대화했다.

가족 단위 여행객과 팬덤을 겨냥한 '디즈니 어드벤처' 신규 예약 특전도 눈길을 끈다. 이달 31일까지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함께 디즈니 크루즈 한정판 네임택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사진제공=크루즈TMK(주)투어마케팅코리아)
▲로얄캐리비안크루즈(사진제공=크루즈TMK(주)투어마케팅코리아)
글로벌 주요 선사들과 연계한 개별 프로모션도 역대급 규모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예약 시에는 선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온보드 크레딧(OBC)' 미화 100달러를 제공한다.

각 선사별 할인 폭도 매력적이다.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두 번째 승객 60% 할인'과 함께 '어린이 무료' 혜택을 내걸었으며,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두 번째 승객 75% 할인'에 기간 한정 보너스 할인까지 더해 합리적인 크루즈 여행길을 제시한다.

크루즈TMK 관계자는 “2026년 새해를 맞아 크루즈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금융사 및 글로벌 선사들과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전 세계 크루즈 여행의 감동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