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주영, 김민지, 김고은, 함예진, 박희선, 임수빈, 이성훈, 우성민, 송승일, 김재진, 윤현제, 신현우 등 13인이 패션 매거진 '엘르' 2월호를 통해 저마다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0일 첫 공개 이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솔로지옥5' 출연진은 최근 진행된 화보 촬영장에서 각기 다른 에너지를 뿜어내며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촬영 현장에 모인 13인의 남녀는 1년 만에 돌아온 프로그램의 명성에 걸맞게 도파민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출연진은 사랑과 연애에 대한 가치관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특히 "육상 카리나"라는 수식어로 주목받은 김민지는 "알고 보니 나는 사랑으로 크는 사람이었다"며 "사랑에 쉽게 빠지고 상처받지만, 이를 견뎌내며 강해지는 것 같다"고 고백했다.

모델 출신 송승일은 "전자기기 사용이 불가능한 곳에서 오로지 사랑이라는 감정에만 집중했을 때 내 모습이 어떨지 궁금했다"며 프로그램에 임한 진심을 전했다. 윤현제 역시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이유도 사랑 때문"이라며 사랑이 인생의 전부라는 가치관을 드러냈고, 최미나수는 "자신을 먼저 사랑해야 타인을 사랑할 수 있다는 말을 여전히 믿는다"는 소신을 밝혔다.

출연자 대다수는 사랑을 "삶을 따뜻하게 움직이는 원동력이자 인생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라고 정의하며, 프로그램 안에서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보였다.
'솔로지옥5' 출연진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엘르' 2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연애 고민을 둘러싼 남녀의 반응을 담은 유튜브 콘텐츠 '연애상담소'는 2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솔로지옥5'는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넷플릭스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