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알파드라이브원, 소년미와 럭셔리 넘나드는 비주얼

▲알파드라이브원(사진제공=데이즈드)
▲알파드라이브원(사진제공=데이즈드)

알파드라이브원(알디원)이 럭셔리한 비주얼을 담은 화보를 추가 공개하며 차세대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는 28일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미우미우(Miu Miu)와 함께한 알파드라이브원의 2월호 화보를 추가로 오픈했다. 이번 화보에서 멤버들은 소년미와 럭셔리함을 오가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멤버들은 팬덤 앨리즈(ALLYZ)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리더 리오는 "팬들의 사랑으로 만들어졌기에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준서는 "매 순간 할 수 있는 일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 마음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으며, 아르노 역시 "겸허하고 감사하는 태도"를 언급하며 성숙한 면모를 보였다.

▲알파드라이브원 화보(사진제공=데이즈드)
▲알파드라이브원 화보(사진제공=데이즈드)

멤버들은 자신들만의 초심 유지 비결도 공유했다. 건우는 "팬분들의 편지를 읽으면 마음가짐이 돌아온다"고 말했고, 상원은 "지금처럼 늘 무대에 진심이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어 씬롱과 안신, 상현 등도 도와준 이들과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잊지 않고 활동하겠다는 포부를 덧붙였다.

글로벌 K-팝 시장의 유망주로 꼽히는 알파드라이브원은 이번 화보 협업을 통해 하이엔드 브랜드 스타일까지 완벽히 소화하며 패션계의 주목을 동시에 받게 됐다. 이들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