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쇼핑왕루이' 남지현 "서인국과 키스신, 아역 때 감정과 달랐다"

▲남지현(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남지현(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배우 남지현이 서인국과의 키스신을 편안하게 촬영했다고 말했다.

남지현은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MBC '쇼핑왕 루이' 종영인터뷰에서 서인국과의 달달한 애정신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알렸다.

남지현은 지난 2014년 SBS '엔젤아이즈'에서 구혜선의 아역으로 출연해 강하늘과 키스신을 촬영한 바 있다. 하지만 성인연기자란 타이틀을 달게 된 첫 작품 '쇼핑왕 루이'에서 선보인 서인국과 키스신을 두고 그 역시 "연애를 배운 것 같다"고 말 할 정도로 감정은 달랐다.

그는 "그 때는 아역이고, 러브스토리 전체를 보여주는 게 아니라 이번과는 감정이 다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쇼핑왕 루이'에서는 루이(서인국 분)와의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빠진 순간, 그리고 사랑을 완성하는 과정을 그렸다. 러브스토리가 사랑스럽고 예쁘니까, 드라마를 통해 경험하는 애정신들이 모두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 MBC '쇼핑왕 루이' 서인국 남지현)
(▲ MBC '쇼핑왕 루이' 서인국 남지현)

남지현은 이어 "키스신에 부담을 느끼지 않았다. 서인국과 감독님이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셨고, 어떻게 예쁘게 표현할지 상의도 많이 했다. 리허설 때 다시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니까 촬영 당시는 편안할 수 있었다"며 "서인국은 아이디어가 많고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시하는 편이다. 워낙 센스가 많다. 그래서 복실, 루이 커플이 더 귀엽고 사랑스러워진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데뷔 13년차 남지현은 '쇼핑왕 루이' 속 산골소녀 고복실을 만나 아역배우 꼬리표를 뗐다. 청춘 로맨스의 여주인공으로 당당히 합격점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성장을 대중에게 확인시켰다.

서현진 기자 sssw@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