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고양이띠 요리사' 김소라 "대학로 전지현 수식어? 그저 감사해"

▲올리브TV 새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 공식 포스터(사진=올리브TV)
▲올리브TV 새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 공식 포스터(사진=올리브TV)

'고양이띠 요리사' 김소라가 자신에 대한 수식어에 감사함을 표했다.

16일 오후 2시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CJ E&M 탤런트 스튜디오에서 올리브TV 푸드 레시피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연출 김영화)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행사에는 배우 이기우 김소라와 연출을 맡은 김영화PD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소라는 '대학로 전지현'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내가 '엽기적인 그녀' 연극판 초연에서 그녀 역할을 맡았었다. 그래서 대학로 전지현이라는 말을 붙여주신 것 같다"면서 "난 그냥 감사하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그는 김소라는 롤 모델로 나문희를 꼽았다. 김소라는 "롤 모델로 전부터 나문희 선생님을 삼고 있다. 연극 뮤지컬 영화 드라마 가릴 것 없이 쉬지 않고 연기하는 모습을 담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고양이띠 요리사'는 푸드 라이프스타일 채널 올리브TV가 그동안 쌓아온 푸드 콘텐츠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푸드 레시피 드라마다. 베트남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한인 셰프 여문준(이기우 분)의 일과 사랑을 담는 레시피 로맨스를 그린다.

특히, '고양이띠 요리사'는 베트남 현지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이국적인 정취와 감각적 영상미를 담았다. 12부작 레시피 드라마로 매회 30분 내외로 주 2회 방송된다.

올리브TV 새 드라마 '고양이띠 요리사'는 오는 21일 밤 9시 첫 방송되며, 베트남 케이블 채널인 Yan TV를 비롯해 tvN Asia에서도 편성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