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영이 알렉스와 최근 결별한 후 다양한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사진=인스타그램)
조현영이 최근 알렉스와 결별한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최근 근황이 눈길을 끈다.
20일 오전 조현영 소속사 마마크리에티브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오늘 오전 보도된 결별설과 관련하여 본인에게 확인 결과 조현영 씨는 최근 알렉스 씨와 결별하였으며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기로 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조현영과 알렉스의 결별 사실을 인정했다.
이에 결별 후 조현영의 근황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조현영은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해 10월 해체한 레인보우 멤버들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조현영은 레인보우로 함께 활동한 멤버 김재경, 김지숙과 함께한 사진을 "오랜만에 빨노초 합체, 크로스"라는 글과 함께 게재하며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더불어 이날 한 결혼식 사진을 게재해 함께 지인 결혼식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 16일에는 "안녕"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와 함께 슬픈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는 사진을 게재하기도 해 알렉스와의 결별과 관련해 관심을 모은다.
한편 조현영과 결별한 알렉스는 지난달 2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조현영과의 달달한 연애 중임을 알린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들의 결별 시기는 알렉스가 프로그램에 참여한 1월 초를 지난 시점으로 풀이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