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러블리즈(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가운데 개인 티저가 모두 공개됐다.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콘셉트로 완벽하게 변신한 러블리즈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러블리즈 멤버들은 개성 넘치는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소녀 감성이 담긴 의상으로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미모를 발산하는 등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특히 밝은 색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한 미주, 진에 이어 지애와 지수는 인형 같은 미모와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케이와 예인은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의 수정과 단발머리로 변신한 베이비소울의 여성스러운 매력 또한 시선을 고정시켰다.
상큼함과 발랄함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비주얼을 자랑한 러블리즈는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로 본격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완전체 티저에 이어 개인별 컴백 티저까지 오픈하며 러블리즈의 컴백이 가시화되고 있다"면서 "두 번째 정규앨범 'R U Ready?'와 관련된 사전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의 열기를 더해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2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정규2집 'R U Ready?'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