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디오스타' 송민호, 예능감 폭발 '탑 묘사+깜찍 애교' "왜 그렇게 됐어?"

(▲MBC '라디오스타' )
(▲MBC '라디오스타' )

'라디오스타'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2일(오늘)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역주행 팔로팔로미' 특집으로 배우 한은정, 개그우먼 심진화, 그룹 위너 멤버 송민호, 가수 신현희와 김루트가 출연한다.

공개된 영상 속 김구라와 한은정은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규현은 "내 여자 건들지 말라는 말씀인가요?"라고 돌직구를 날리고 있어 어떤 분위기를 전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근 다이어트로 역주행 길을 걷고 있는 개그우먼 심진화는 '라디오스타'의 10년 팬 임을 밝히며 "'라디오스타' 출연이 확정됐다고 하는데 너무 기뻐서 오열했다. 너무너무 기뻤다"라며 출연 확정 당시의 마음을 고스란히 전한다고. 그는 과거 개그 활동 시절 유행어를 전하면서 웃음을 예고하고 있다.

송민호는 빅뱅 탑의 안무를 하는 모습 일부를 모사해 큰 웃음을 선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면서 다양한 표정과 깜찍한 애교를 선보인다. 이 모습을 본 규현은 "너 왜 그렇게 됐어?"라고 말하지만 시크한 표정으로 되받아친다.

신현희와 김루트는 2년 전 발표된 곡 '오빠야'로 인기 역주행의 기쁨을 누리고 있다. 특히 김구라는 이 둘의 미묘한 분위기에 "둘이 좋아하는 것 같은데?"라고 말했고, 신현희와 김루트는 "어떻게 알았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오는 1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