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블락비 피오·EXID 정화·모모랜드 연우, '더쇼' MC 발탁…오늘(16일) 첫선

▲블락비 피오, EXID 정화, 모모랜드 연우(사진=SBS플러스)
▲블락비 피오, EXID 정화, 모모랜드 연우(사진=SBS플러스)

블락비 피오가 EXID 정화, 모모랜드 연우가 '더쇼' 새 MC로 낙점됐다.

1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 새로운 MC로 확정된 블락비 피오, EXID 정화, 모모랜드 연우가 첫 호흡을 맞춘다.

블락비 멤버이자 새로운 예능 대세 피오가 '더쇼' MC로 발탁된 이유에 대해 '더쇼' 제작진은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다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지닌 피오가 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방송 스페셜 MC로 데뷔전을 치른 바 있는 EXID 정화는 특유의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안정적으로 진행을 이끌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더쇼가 생방송인 만큼 3MC의 구심점이 되어 능숙하고 깔끔한 진행 실력에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는 게 제작진의 설명이다.

이어 제작진은 "통통 튀는 매력을 갖춘 걸그룹 모모랜드 연우는 음악 프로그램 MC로는 첫 도전이지만, 신인다운 씩씩하고 당찬 에너지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새로운 MC 외에도 더쇼는 다채로운 코너와 함께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무대 오르기 직전 백스테이지에서 준비 중인 스타들의 생생하고 리얼한 모습을 생중계 하는 코너 '백스테이지 인터뷰', 현장 인터뷰를 통해 가수와 팬들 사이의 소통 창구가 되어줄 '객석 인터뷰' 코너가 신설됐다.

블락비 피오, EXID 정화, 모모랜드 연우의 첫 호흡은 16일 오후 6시 30분 SBS MTV, SBS funE 등에서 방송되는 '더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