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시강(사진=지오아미 코리아)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이시강이 근육질 몸매를 드러낸 화보를 공개했다.
4일 디지털 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GIOAMI KOREA)는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서 상수 역으로 열연 중인 이시강의 화보, 인터뷰 내용을 전했다.
배우 데뷔 전 일본에서 '키노'라는 그룹으로 데뷔한 이시강은 화보 촬영과 함께한 인터뷰를 통해 "일본에서 유학하다 우연한 계기에 아이돌 멤버로 캐스팅돼 한국에 돌아와 자연스럽게 광고 모델 일을 하게 됐고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다. 일본에서 활동할 당시, 150명 정도의 고정 팬분들이 항상 있었는데 한국 활동만 계속하다 보니 인연을 못 이어간 게 아쉽긴 하다. 배우로서 더욱 성장해 다시 일본 활동도 하고 싶다"며 자신을 알렸다.
그는 이어 "평소에 친한 배우가 누구냐?"는 질문엔 배우 백성현을 언급했다. 그는 "백성현과는 영화 '워킹스트리트'에서 형제로 출연해 정도 많이 들었다"며 "이후 싱가포르 영화제에도 동행해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았다. 서로 연기에 대해 모니터도 해주고 전화도 자주하며 좋은 선후배 겸 형동생 사이로 지낸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시강의 화보 촬영에 나선 지오아미 코리아는 9일 '프로듀스101 시즌2'로 이름을 알린 이의웅, 안형섭과도 화보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배우 이시강(사진=지오아미 코리아)

▲배우 이시강(사진=지오아미 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