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동상이몽2' 이재명 시장 부부·추자현 우효광 커플, 실생활 전격 공개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사진=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캡처(사진=SBS)

'동상이몽2' 예고가 첫 공개됐다.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오는 10일 오후 11시 10분 베일을 벗는다.

이에 앞서 4일 오후 SBS 공식 SNS 채널에는 "남자의 시선으로 본 여자, 여자의 시선으로 본 남자. SBS '너는 내 운명'"이라는 글과 함께 첫 번째 예고 영상이 게재됐다.

'동상이몽2’은 커플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를 통해 들여다보고 '남자'와 '여자'의 시각 차와 서로 다른 '동상이몽'을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생애 첫 리얼 예능에 도전하는 '결혼 26년 차' 이재명 성남시장과 그의 아내 김혜경, 한중 커플로 8년 만에 한국 방송에 복귀하는 배우 추자현과 그의 반쪽인 중국배우 우효광 등이 '동상이몽2'에 함께 한다.

이날 예고에는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이재명 시장의 '반전' 모습과 추자현-우효광 커플의 달콤 살벌한 신혼 생활이 담겼다.

평소 거침없이 시원한 언변으로 '핵사이다'라는 별명을 지닌 이재명 시장도 아내 앞에서는 귀여운 남편이었다. 머리를 매만져주는 아내 앞에서 이재명 시장은 애교 섞인 눈 웃음을 보이고 잠옷을 입은 채 거침없이 '아재 세수'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재명 시장은 식사 도중 "내 이름으로 된 집이 없다"고 말하는 아내 김혜경 씨에게 "내가 당신 거다"라고 답했다. 이에 아내는 "이재명 치사하네"라고 응수했다. 이는 곧 두 사람이 앞으로 보여줄 '동상이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예고에 등장한 추자현-우효광 커플 역시 시선을 끌었다. 집에서도 차에서도 쉴 새 없이 '뽀뽀'를 하는 달콤한 신혼의 일상을 보여주던 커플은 갑자기 '나 죽고 너 죽고'라는 말을 하는 우효광의 모습과 '방귀 테러'에 좌절하고 쓰러진 추자현의 모습을 보여줘 궁금증을 자아냈다.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과 함께 시청자에게 돌아온 '동상이몽2'가 이번엔 또 어떤 '동상이몽'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초인가족 2017' 후속으로 오는 10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 된다. 첫 방송에 앞서 포털 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김예슬 기자 yeye@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