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쇼미더머니6’ 미방영분, 브린-에이솔-아토 등 여성 래퍼 1차 예선 통과

▲'쇼미더머니6' 브린 에이솔 아토(사진=Mnet)
▲'쇼미더머니6' 브린 에이솔 아토(사진=Mnet)

'쇼미더머니6' 1회 방송에서 편집된 여성 래퍼 3인방 브린, 에이솔, 아토의 1차 예선 모습이 공개됐다.

5일 네이버TV에는 엠넷 '쇼미더머니6' 1차 예선에 참가한 여성 래퍼 브린, 에이솔, 아토의 합격 장면을 담은 미방영분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브린은 자신을 "딕키즈의 래퍼 브린이라고 합니다"라고 소개하며 "남자 래퍼 80%는 제가 다 잡아먹을 수 있다"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브린은 지코 앞에서 1차 예선에 임했다. 지코는 브린의 랩을 지켜보고 미소를 지으며 합격 목걸이를 선물했다.

에이솔도 본격적인 예선에 앞서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21살 에이솔입니다. 경쟁상대는 없는 것 같다"며 여유있게 웃었다.

에이솔은 딘 앞에서 당돌한 랩을 선보이며 그를 웃게 만들었고 1차 예선에 무난히 합격했다. 또한 아토는 "서울에 사는 임가영입니다"라며 자신의 본명을 전하고 심사위원 지코의 어깨가 들썩이게 만들었다.

아토는 "'쇼미더머니'에서 (여태까지) 여성 우승자가 없더라. 제가 한 번"이라며 우승이 목표임을 밝혔다.

1차 예선의 일부 내용과 2차 예선 현장까지 전할 '쇼미더머니6' 2회는 7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