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조작' 이주승, 남궁민에 "더이상 못하겠어요" 포기?

(▲SBS 월화드라마 '조작')
(▲SBS 월화드라마 '조작')

'조작'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조작'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10회 통합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석민(유준상 분)이 구태원(문성근 분)에게 "도대체 어디까지 개입되어있는 겁니까?"라며 따진다. 이에 구태원은 "너 지금 나랑 한판 하자는 거냐"라며 비아냥 거린다.

이후 한무영와 만난 이석민은 과거 한무영의 형 한철호(오정세 분)과의 과거사를 털어놓는다. 그러면서 한무영은 "나는 겁날 것도 두려울 것도 없다"라며 "더이상 잃을게 없다"라고 담담하게 말한다. 이에 이석민은 "나랑 비슷한 점이 있네"라며 쓴 웃음을 짓는다.

송태준(김혜성 분)에게 조영기(류승수 분)은 "잘 생각해봐요. 시간이 얼마나 안 남았다"라며 사건을 조작한다. 이후 검찰에 출석을 한 송태준. 뒤에서 이를 지켜보던 권소라(엄지원 분)은 "위증을 사주한 배후, 그 죄는 물어야 되는 거잖아요?"라며 누군가에게 말한다. 같은 시각 송태준을 바라보던 윤선우(이주승 분)은 "이제 못하겠어요. 더는 싸울 힘이 없어요"라고 한무영에게 말하고, 한무영은 다급하게 윤선우를 부른다.

과연 한무영은 포기하려는 윤선우의 마음을 붙잡고 무죄를 입증할 수 있을지, 오늘(7일)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조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