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연희X정용화의 여행 로맨스 ‘더 패키지’, 10월 방송

(사진=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제공)
(사진=드라마하우스, JYP픽쳐스 제공)

배우 이연희와 정용화가 출연하는 JTBC 드라마 ‘더 패키지’가 오는 10월 방송된다.

JTBC 측은 ‘더 패키지’가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청춘시대2’의 후속으로 10월 전파를 탄다고 7일 밝혔다.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려나갈 작품으로, 이연희와 정용화가 주인공으로 나선다.

프랑스 유학파 가이드 윤소소(이연희 분)가 이끄는 ‘더 패키지’의 프랑스 여행에는 홀로 여행을 온 산마루(정용화 분), 실패를 거듭한 청년 창업자라 10년째 연애만 하고 있는 김경재(최우식 분)와 연애와 결혼 사이에서 고민 중인 게임 아이템 디자이너 한소란(하시은 분), 관계를 알 수 없는 파트너와 여행을 온 정연성(류승수 분)과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나현(박유나 분), 고집불통 싸움꾼 오갑수(정규수 분)와 평생 남편 수발하다 늙어버린 한복자(이지현 분), 그리고 윤소소를 따라온 의문의 사나이(윤박 분)가 함께 한다.

출연진은 ‘더 패키지’ 촬영을 통해 현지에서 실제 단체여행을 온 듯 서로에게 더 의지하고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더 패키지’는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이다.

라효진 기자 thebestsurplus@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