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2 월화드라마 '학교2017')
'학교 2017' 예고가 공개됐다.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 측은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방소에서는 유빛나(지헤라 분)와 서보라(한보배 분)의 다툼이 벌어졌고 심강명(한주완 분)은 한수지(한선화 분)에게 고민을 털어놓다 라은호(김세정 분)를 교무실에 봤다고 증언했다.
이로 인해 라은호가 X를 알고 있다고 의심한 한수지. 결국 그는 라은호를 추궁했고, 이를 알게 된 현태운(김정현 분)은 "접니다. 라은호랑 동시에 들어갔던 그 남학생"이라고 고백해 다음화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예고 영상에는 현태운과 라은호는 징계 처분을 받는다. 반면 자신때문에 모든 죄를 받은 것에 대해 힘들어하는 송대휘(장동윤 분)는 "내가 너무 싫어서"라며 힘들어 한다.
하지만 라은호는 송대휘를 걱정했다. 이에 현태운은 "송대휘 얘기 좀 그만해 억울하지도 않냐"라며 핀잔을 준다. 이후 송대휘는 "고발하면 되지 왜 너네들 끼리 뒤집어 쓰고 그러냐"라며 현태운에게 분노한다. 이에 현태운은 "그만해"라며 반박했고, 송대휘는 "걱정마 이정도로 절대 쓰러지지 않아"라며 당당하게 맞선다.
반면 유빛나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는 보라에게 심강면은 "보라야 마지막 기회야 선생님이 도와줄께"라며 걱정한다.
한편, '학교 2017'은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