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 제작…양동근X박한별 주연 발탁

▲'보그맘'(사진=MBC)
▲'보그맘'(사진=MBC)

MBC가 예능드라마 ‘보그맘’ 제작을 확정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선혜윤PD가 메가폰을 잡을 예정이며 배우 박한별, 양동근이 주인공으로 출연한다.

‘보그맘’은 AI휴머노이드 로봇 보그맘이 아들 최율을 강남 럭셔리 유치원에 입학시킨뒤 학부모들의 사조직 엘레강스에 입성하게 되며 겪는 일들을 담은 작품이다.

완벽한 외모, 두뇌, 체력을 가진 사이보그이지만 융통성은 제로인 보그맘이 허세와 허영으로 가득한 럭셔리 유치원의 엄마들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리며 웃음을 선사한다. 동시에 엄마들의 지나친 치맛바람과 사교육 풍토, 사치와 과시욕 등을 꼬집겠다는 계획이다.

보그맘을 개발한 최고봉 역할에는 양동근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츤데레’ 남편의 정석을 보여주는 동시에, 보그맘의 개발자이자 남편으로서의 입체적인 감정과 캐릭터를 그려낼 예정이다.

사이보그 엄마 보그맘 역은 배우 박한별이 맡는다. 박한별은 엉뚱함과 코믹함을 두루 갖춘 보그맘 역을 통해 기존에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반전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MBC 관계자는 “양동근과 박한별이 캐릭터와 작품에 대해 뜨거운 열정과 의욕을 보이고 있다”면서 “두 사람의 유쾌하고 색다른 ‘케미’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유치원 내 럭셔리 사조직을 구성하는 엄마들 역할에 최여진, 황보라, 아이비, 정이랑이 캐스팅됐다. 그룹 UN 출신의 최정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권현빈도 출연을 확정지었다.

한편 ‘보그맘’은 편성 회차와 시간을 논의 중에 있으며 오는 9월 중 방송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