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현장토크쇼-택시' )
'택시' 배우 정다혜가 '품위있는 그녀' 파스타 싸움 신 비하인드를 전했다.
tvN '현장 토크쇼 택시' 측은 9일 네이버 TV에 "100만뷰 '럭셔리 파스타 귀싸대기' 재연?"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본방송 전 공개된 영상에는 '택시'에 출연하는 유서진·이희진·정다혜가 브런치 모임을 즐기고 있다. 특히 이 장소는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파스타 싸움으로 화제가 된 곳.
MC 이영자는 "여기가 거기 아니냐"라며 극중 파스타 싸움을 언급했다. 이어 정다혜는 "당시 촬영을 하기전에 서진 언니가 내 머리 끄덩이를 계속 잡아당겼다"라며 "리허설을 정말 많이 했다"고 밝혔다. 이어 유서진 역시 "감독님이 리허설을 확실하게 하고 촬영을 하시는 분"이라고 덧붙였다.
정다혜는 "촬영을 앞두고 감독님이 '대본대로하시죠'라고 했는데, 대본에는 '뜨거운 파스타 모락모락'이라고 적혀있었다"라며 "다행히 김희선 언니가 '감독님 얼굴로 먹고 사는 배우인데'라고 도와줘 파스타를 조금 식힌 후 촬영에 들어갔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정다혜는 "파스타를 얼굴에 맞았는데 생각 보다 뜨겁지 않았다. 그런데 아팠다. 고무장갑처럼 찰졌다"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유서진·이희진·정다혜가 출연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10일 오전 0시 20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