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CN 월화드라마 '멜로홀릭')
'멜로홀릭' 정윤호와 경수진이 팽팽한 기싸움을 시작했다.
OCN 드라마 '멜로홀릭' 측은 20일 네이버 TV에 "답정너 여친을 대처하는 방법! 정답은 하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본 방송 전 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한주리(경수진 분)는 전화번호를 묻는 남자에게 선뜻 자신의 번호를 줬다. 이에 유은호(정윤호 분)은 "왜 그랬어? 진짜 줬어?"라고 물었고, 한주리는 "주면 안돼? 내가 왜 이러는지 몰라?"라고 되물었다.
이에 유은호는 "이것은 남자들이 가장 기피하는 질문"이라며 '내가 왜 이러는지 진짜 모르겠어?', '오늘 무슨 날이지 모르겠어?', '당신이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어?' 등 여자들이 남자한테 말하는 것 중 가장 어려운 질문을 생각한다. 그는 '여기서 말 잘해야 되는데'라며 혼잣말 했고, 결국 그는 "네가 왜 그러는지 나 알것 같다"라며 "우리 사귀는거 말 하지 말라고 했는데, 어쩔수 없었다. 네가 너무 예뻐서 자랑하고 싶었다. 그리고 온세상에 알리고 싶다. 너가 내 여자라는 걸"이라며 한주리에게 말했다.
이 대답을 들은 한주리는 '이것봐라? 여자들이 좋아하는 말을 하네, 보통이 아닌데'라며 팽팽한 기싸움을 보였다.
한편 연애불능 초능력남(男)과 연애불가 두 얼굴의 여(女)가 만나펼치는 달콤살벌 러브판타지 '멜로홀릭'은 매주 월 화 밤 9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