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한별, '결혼-임신' 소식 함께 전해... 누리꾼 "대박! 행복하세요"

(▲박한별 인스타그램)
(▲박한별 인스타그램)

배우 박한별이 결혼 소식에 이어 임신 소식까지 함께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박한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최근 혼인 신고를 마쳤다는 사실과 더불어 임신 4개월에 접어드는 예비 엄마가 된 소식을 직접 알렸다.

박한별은 우선 촬영을 마친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을 언급하며 "배우로서 쉽게 해보지못할 캐릭터라 너무 감사했고 너무 재밌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비록 인간이 아닌 로봇이었지만 엄마 역할을 처음 해봤는데, 신기하게도 캐릭터가 현실이 되었어요! 현재 저는 곧 4개월이 다 되어가는 예비엄마! 보그맘이 진짜 맘이 되어가고 있답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예쁘게 행복하게 열심히 사랑하고 사랑받으면서 잘 살게요"라고 다짐함과 아울러 "연기생활은 늘 똑같이 꾸준히 열심히 하겠다"는 약속도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akwjnca*** "정말 대박, 쇼킹, 무슨일이냐", qihiuw*** "결혼할 인연은 따로 있나보다", wiuhcih*** "연애 따로 결혼따로라는 말이 맞는건가?", urvcns*** "혼인 신고에 결혼 아이까지 그래도 솔직해서 좋네", wiiuwc*** "이제 행복하게 살면 좋지", wowec** "축하해요, 놀란만한 소식이지만 행복하세요", bubuyber*** "아이 엄마라는게 믿겨지지 않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