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장현승♥신수지, 아이돌X운동선수 커플…열애 인정 (공식입장)

▲가수 장현승(왼쪽)과 리듬체조 선수 출신 프로볼러 신수지(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즈엔터DB)
▲가수 장현승(왼쪽)과 리듬체조 선수 출신 프로볼러 신수지(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즈엔터DB)

가수 장현승과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프로 볼러 신수지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신수지의 소속사 야마 관계자는 5일 비즈엔터에 “앞서 보도된 기사내용과 같이 신수지가 장현승과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다. 다만 교제 기간이나 계기 등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역시 “당사자에게 확인한 결과 앞서 보도된 기사 내용처럼 신수지와 교제 중인 사실이 맞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신수지와 장현승이 볼링을 통해 만나 4개월 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실제 볼링장 등의 장소에서 두 사람을 목격했다는 이야기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와 떠돌기도 했다.

한편 장현승은 2009년 비스트로 데뷔해 활동하다가 2016년 팀을 탈퇴하고 솔로 가수로 전향했다. 지난해 7월 싱글 ‘홈(HOME)’을 발표했다.

신수지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과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에 출전하며 한국 리듬체조의 간판으로 활약했다. 발목 부상으로 2011년 현역에서 은퇴한 뒤 2014년부터 프로 볼링 선수로 활동 중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