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더유닛’ 한아름, 이승재와 열애 직접 공개…누구?

▲'더유닛' 한아름, 배우 이승재(사진=KBS, 어싸인컴퍼니)
▲'더유닛' 한아름, 배우 이승재(사진=KBS, 어싸인컴퍼니)

전 티아라 멤버 한아름이 SNS를 통해 배우 이승재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한아름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가 17년도에 만나서 위기도 많았고 내 인생에 참 큰 고비도 있었는데 곁에서 힘이 돼주고 화도 내주고 날 위해주면서 결국엔 끝까지 곁에 있어 줘서 정말 고마워. 열심히 살아서 당신에게 나도 행복을 줄 수 있는 여자가 될게. 태어나줘서 고마워"라는 글과 커플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 중임을 알렸다.

이후 8일 한아름, 이승재 커플에 대중들의 관심이 쏠렸다.

한아름은 현재 방송 중인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 6일 방송분까지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그는 지난 방송에서 탈락 후 "배우 한아름이 되기 위해 노력할테니 관심, 사랑 부탁드린다"며 향후 배우로서의 활동에 집중하겠다는 뜻을 전하기도 했다. 2012년 티아라 미니 앨범 'DAY BY DAY'로 잠시 활동한 후 팀을 탈퇴했으며 168cm의 큰 키에 1994년생으로 연인 이승재와는 동갑이다.

이승재는 183cm의 훤칠한 키에 고교시절부터 각종 경연 대회에서 수상할 정도로 뛰어난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2015년 데뷔해 웹드라마 '오늘부터 하모니', 이재하 감독의 단편영화 '그 해, 가장 조용한 바다'에서 연기 활동을 펼쳤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