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예능프로그램 ‘싱글와이프 시즌2’(사진=SBS)
‘싱글와이프 시즌2’가 새로운 라인업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12일 SBS ‘싱글와이프 시즌2’의 공식 포스터가 오픈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서경석 유다솜 부부, 임백천 김연주 부부, 정만식 린다전 부부, 정성호 경맑음 부부, 김정화 유은성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MC를 제외하고 모든 커플이 바뀐 만큼 ‘싱글와이프 시즌2’는 더 강력하고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시즌2는 낭만일탈을 떠난 아내들이 아는 사람도 한 명 없는 새로운 장소에서 ‘친구 만들기’에 나선다.
결혼 후 누군가의 아내이자 엄마로 살면서 친구관계가 점점 단절됐던 아내들은 ‘싱글와이프 시즌2’를 통해 현지인들과의 즉흥적인 소통은 물론, 낯선 새 인물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등 저마다의 방식으로 특별한 인연을 만들 예정이다.
제작진은 “아내들이 남편 없이 떠난 일탈지에서 어떤 사람을 만나 어떤 인연을 맺게 될지가 시청 포인트가 될 것이다. 물론 남편들은 더 긴장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라며 오는 17일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이에 앞서 ‘싱글와이프 시즌2’는 12일 첫 녹화를 진행한다. MC 박명수, 이유리를 비롯해 서경석, 임백천, 정만식, 정성호, 김정화 등 출연진이 총출동해 본격적인 시즌2 출발을 알릴 예정이다.
새롭게 돌아오는 ‘싱글와이프 시즌2’는 오는 17일 오후 11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