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정글의 법칙’ 뉴이스트W JR "살아서 돌아오겠습니다"

(SBS '정글의 법칙')
(SBS '정글의 법칙')

‘정글의 법칙’ 뉴이스트W JR(김종현)의 셀프캠 영상이 공개됐다.

SBS ‘정글의 법칙’ 측은 31일 네이버 TV에 "'정글 셀프캠' 정글 출연을 자축하는 뉴이스트 W JR·렌"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파타고니아로 떠나는 뉴이스트W JR을 위해 렌과 세븐틴 멤버 민규가 응원과 도움을 주는 모습이 담겼다.

렌은 “적응이 제일 중요한 것 같다”며 “같이 가는 출연진들에게 먼저 가서 얘기를 해야 한다. 그러면서 친해지면 재밌는 그림이 나올 수 있다”고 조언했다. 렌은 이어 “10년을 함께 한 사이인 만큼 10일이나 떨어지는 게 처음이다. 하지만 JR군이 가서 잘 하고 올 거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몸 건강이 최고다”라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세븐틴 민규는 “수영할 때 사용할 물건, 불 피울 수 있는 것 등을 가져가야 한다”며 실질적인 조언을 했다. 또한 선크림보다는 선스틱을 가져가는 것이 좋다고도 조언했다. 민규는 “선크림의 경우, 손이 더러워졌을 때 바르지 못한다. 그럴 때 선스틱은 수시로 바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민규는 “가장 중요한 건 멘탈을 잘 챙겨야 하는 것이다. ‘열심히 하겠다’는 정신과 ‘난 살아남을 수 있다’는 정신을 가져가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후 JR은 오리발, 조명, 고체연료 등 정글에서 살아남기 위해 많은 준비물을 챙겼다.

JR은 “정글을 처음 가는 만큼 모르는 게 많을 수 있다. 하지만 열심히 하겠다. 잘 살아 돌아오겠다”며 ‘정글의 법칙’ 출연 각오를 전했다.

한편, SBS ‘정글의 법칙 in 파타고니아’은 오는 2월 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