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수목드라마 '리턴')
'리턴' 봉태규와 신성록 사이에도 금이가기 시작했다.
SBS 수목드라마 '리턴' 측은 15일 네이버 TV에 "팽팽한 신경전 벌이는 봉태규·신성록"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오태석(신성록 분)은 김학범(봉태규 분)을 만난 모습이다. 김학범은 "김실장 어디 갔어? 내가 알아봤는데, 비행기 탄 기록이 없어"라고 말했다. 이에 오태석은 "난 분명 중국으로 넘어가라고 지시했다고"라며 분노한다. 이 말에 김학범은 "착오가 없었어야지, 머리도 좋은 놈이 어쩌다가 그랬어?"라며 자신이 들고 있는 골프채로 오태석에게 시비를 건다. 이에 오태석은 김학범의 골프채를 맞 잡고 "머리도 나쁜 놈이 어쩌려고 그래?"라며 분노한다.
이에 김학범은 "아 그랬구나, 내가 머리가 나빠서 네가 그랬구나?"라며 "최자혜(박진희 분) 죽이고 김실장에게 씌우고? 아니지, 강인호(박기웅 분)한테 씌우고, 나한테는 서준희(윤종훈 분) 죽이라고 시키고? 이새끼 완전히 호로자식아니야?"라며 분노한다.
그러면서 김학범은 "태석아 배신하지마,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나는 진짜 배신하면 안된다. 얼마전에 한 호수에서 신원 불명의 남자 시신이 나왔다. 그 시신 머리에 총상이 있데"라고 말했다. 이 말에 당황한 오태석은 "김병기야?"라고 물었고, 김학범은 "나야 모르지 실종신고 되어 있으면 금방나오겠지?"라면서 "태석아 나 다시 너 믿어 볼께, 우리 믿으면서 살자. 알았지?"라고 말했다.
한편 '리턴'은 매주 수 목 밤 10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