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엑소 시우민 '이불 밖은 위험해' 합류...누리꾼들 "빨리 보고 싶다"

(▲사진=MBC '이불밖은 위험해' )
(▲사진=MBC '이불밖은 위험해' )

그룹 엑소 시우민이 MBC '이불 밖은 위험해'에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MBC 측은 16일 "시우민은 올해 엑소 활동과 오는 4월 유닛 첸백시 컴백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와중에도 지난해 8월 출연했던 파일럿 '이불 밖은 위험해'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또 한 번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불 밖은 위험해'는 원년 멤버 시우민의 합류로 앞서 출연 확정을 지은 강다니엘과 함께 어느 예능에서 볼 수 없던 강력한 출연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또한 시우민은 엑소 멤버 중 예능 출연 많지 않았던 만큼, 멤버 없이 단독으로 예능에 출연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당시 시우민은 엑소로서의 모습이 아닌 반전 매력을 보여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더러운 숙소를 꼼꼼히 청소하고 섬세하게 아이크림을 바르는 등 자신의 일상을 가감 없이 보여줘 화제를 모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kimh**** "시우민 나온다니까 벌써 시대되네요. 빨리 4월이 왔으면", pwl**** "우리 민석이니깐 본다 민석아 파이팅 고마워", say6**** "시우민 너무 요정같음 또 봐서 좋다", pumb**** "시우민 분량 많이 넣어주세요", gi93**** "잘 생기고 깔끔한 사람 너무 좋아요", snow**** "시우민 때문에 TV보네, 시우민 완전 기대", yins**** "강다니엘 시우민 캐미 좋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돌이들이 한데 모여 공동 휴가를 보내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으로, 오는 4월 초에 정규편성 후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