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이 박수영(조이)에게 고백했다.
19일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에서는 권시현(우도환 분)이 은태희(박수영 분)에게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위대한 유혹자' 3-4회에서는 권시현이 최수지(문가영 분)와의 결혼을 조건으로 걸고 철벽녀 은태희 유혹하기라는 게임을 시작, 은태희에게 서서히 다가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최근 공개된 예고 속 은태희는 자신의 주위에서 맴도는 권시현을 신경쓰고 있다. 은태희는 가는 곳 마다 권시현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도대체 왜 나한테 그러는거지?"라면서 궁금해 한다.
결국 끝까지 자신을 쫓아오는 권시현에게 은태희는 "어디까지 따라 올거야? 그리고, 엊그제 왜 나한테 전화했어?"라고 물었다. 이에 권시현은 "궁금하면 전화하지"라면서 "보고 싶어서"라고 고백했다. 이 말을 들은 은태희는 "네가 도대체 나를 왜"라고 되물었다. 하지만 권시현은 "관심 있으니까"라면서 은태희를 지그시 바라본다. 과연 은태희는 권시현의 돌직구 고백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19일 밤 10시에 5회 6회가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