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한 달 뒤에도 우리가 하나일까요?"

(▲사진=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사진=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키스 먼저 할까요?'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측은 26일 네이버 TV에 "김선아, 불안하고 애틋한 한마디 '한 달 후에도 우린 하나일까요?'"라는 글과 함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손무한(감우성 분)은 "내가 아무나 하고는 안 놀거든"이라며 안순진(김선아 분) 뒤에서 앞치마를 챙겨준다.

자신을 걱정하는 손무한에게 안순진은 "내 걱정은 안 해도 됩니다"라면서 그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또 안순진 "아픈 사람이어도 상관 없어요"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내뱉었다.

특히 손무한은 "뭐가 그렇게 쉬워요. 가짜로 좋아할 수도 있고, 가짜로 사랑을..."이라며 말끝을 흐린다. 이에 안순진은 손무한을 안으며 "한 달 후에도 우리는 하나일까요? 그랬으면 좋겠는데"라면 말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은 자아냈다.

이후 안순진의 전 남편 은경수(오지호 분)은 손무한에게 "걔 사랑에 빠졌다"라며 "내가 널 죽여버릴 거야"라며 분노한다. 이는 손무한이 시한부라는 사실을 알고, 손무한이 떠났을 때 안순진이 힘들어 할 것을 알기 때문. 하지만, 손무한은 "나도 그녀를 정말 사랑합니다"라고 고백한다.

현재 안순진은 손무한이 시한부라는 운명을 알지 못한 채 그와 결혼했다. 이에 손무한은 안순진에게 속마음을 언제 말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키스 먼저 할까요?'는 매주 월 화 밤 10시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