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인생술집’, 오늘(10일) ‘데자뷰’ 이천희 이규한 남규리 출연

▲'인생술집' 이천희 이규한 남규리(사진=tvN)
▲'인생술집' 이천희 이규한 남규리(사진=tvN)

'인생술집'에 이천희, 이규한, 남규리가 출연한다.

1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인생술집'에서는 영화 '데자뷰'에 출연한 이천희, 이규한, 남규리가 나와 진솔한 얘기를 나눈다.

최근 녹화에서 이천희는 "공간 지각능력이 좋아 어떤 구조든 쉽게 캐치한다. 우유 상자를 활용해 가구를 만든 건 내가 처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상순, 이효리 부부에게 보내준 우유 상자 가구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또한 이천희는 "사실 서울예대 개그클럽 회장 출신이다. 웃겨야 한다는 부담이 엄청났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규한은 연습생 시절을 떠올렸다. 그는 "배우 재희와 연습생 생활을 했다. 과거 한 드라마에서 이영애 선배님 뒤에서 춤추는 백댄서 두 명이 나오는데 그게 바로 나와 재희"라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그는 "내가 천희 형 결혼에 일조했다. 드라마 '그대 웃어요' 출연 당시 내가 마음에 들었던 역할을 천희 형이 하기로 했었다"고 밝혔다.

남규리는 "신동엽 선배님 광팬이라 '인생술집'을 다 챙겨본다"라며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원래 힙합을 좋아한다.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남다른 이력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천희, 이규한, 남규리가 게스트로 합류한 '인생술집'은 10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