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나믹 듀오' (사진 = 아메바컬쳐)
아메바컬쳐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첸의 참여 소식을 전해 음악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첸의 컬래버 소식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노인 남성과 젊은 여성의 모습이 교차 돼 눈길을 끈다. 어딘가 고독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사람은 각각 여러 장소를 배회하다 전철 안에서 마주하며 영상이 끝이 난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장면 곳곳에서 유럽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 더욱 몰입도를 높였다.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지난 2017년 음원 프로젝트 ‘믹쓰쳐(Mixxxture)’의 첫 번째 싱글 ‘기다렸다 가’로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음원차트 1위 석권은 물론, ‘2017 MAMA’에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부문을 수상했을 만큼 좋은 시너지를 발휘하며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다이나믹 듀오' (사진 = 아메바컬쳐)
국내 넘버원 힙합 듀오와 최정상 보이그룹 멤버의 만남으로도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다이나믹 듀오와 첸이 또 어떤 역대급 컬래버곡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다이나믹 듀오와 엑소 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