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러블리즈 지수X수정, 고령ㆍ대구의 대가야 진찬ㆍ막창ㆍ찜갈비 먹방...케이의 선택은?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사진제공=KBS 2TV)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사진제공=KBS 2TV)
‘배틀트립’ 러블리즈 케이ㆍ지수ㆍ수정이 고령과 대구의 대가야 진찬ㆍ막창ㆍ찜 갈비 등을 맛본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에는 러블리즈 지수-케이-수정의 경북 고령-대구 여행이 펼쳐진다.

앞서 ‘배틀트립’을 통해 여행을 다녀온 바 있는 지수와 수정이 ‘배틀트립’에 첫 출연하는 케이를 위해 여행 설계자로 나선다. 케이가 별점 요정으로 변신해 두 사람의 여행 코스마다 점수를 매기는 ‘오케이 투어’를 즐긴다.

러블리즈의 먹방절친이라고 밝힌 세 사람은 찰떡 같은 식성으로 고령-대구 맛집 탐방에 나선다. 고령의 대가야 진찬을 시작으로 대구 음식을 하나씩 섭렵하며 식욕을 폭발시킨다. 특히 “러블리즈에서 음식은 내 담당”이라고 외친 수정은 대구에서 지정한 십미(10味) 중 엄선한 세 가지를 골라 케이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는다.

무엇보다 대구에서 생애 처음으로 막창을 맛본 케이는 “막창이 이런 거였어? 인생 막창 찾았다”라며 깜짝 놀라는가 하면 “3인분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집에 안 갈래”라며 첫 영접과 동시에 막창 러버로 거듭난다.

이 밖에도 케이는 찜 갈비, 따로 국밥은 물론 딸기, 장미를 이용한 이색 카페를 차례로 맛보며 반전의 먹방을 보인다. 이에 케이의 마음을 사로잡고 ‘오케이’를 받은 음식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이는 동시에 케이의 고령-대구 맛집 뿌시기가 담길 본 방송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