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정현 in 남성시장, 나이 잊은 길거리 음식 투어…10가지 '순삭'

▲남성시장을 방문한 이정현(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남성시장을 방문한 이정현(사진=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화면 캡처)

'편스토랑' 이정현이, 어린 나이로 돌아간 듯한 시장 투어를 즐겼다.

이정현은 31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다섯 번째 주제 '국산 닭고기'가 공개되자 우승의지를 활활 불태웠다.

이정현은 첫 등장부터 놀라운 요리 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베비’로 불리는 남편과의 달달한 신혼생활까지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아내가 만든 것이라면 무엇이든 맛있게 먹는 이정현 남편에게 큰 관심이 쏠렸다. 지난 ‘추억의 맛’ 대결에서는 이정현의 파스타 개발을 위해, 이정현 남편은 삼시세끼 파스타를 먹었다고 고백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새로운 주제 '우리 닭'이 공개되자 이정현은 이번에도 우승의지를 활활 불태웠다. 이정현은 “닭을 대량으로 사야겠다”고 선언했고, 이를 들은 이정현 남편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정현은 남성시장을 찾아가 길거리 음식 10가지를 '순삭'하는 열정을 보였다. 그는 닭강정, 닭발꼬치, 오순닭(어묵+순대+닭 모래집) 꼬치, 호떡 등을 먹었고, 이를 지켜보는 사람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시장에서 만나는 사람들은 모두 이정현에게 "요리 실력이 대단하던데. 이번엔 꼭 우승하세요"라며 응원의 말을 건넸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