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가인♥' 연정훈, 한 살 차이 김종민 나이 공격에 '발끈'

▲김종민 연정훈 나이(사진=KBS2 '1박 2일 시즌4' 방송화면 캡처)
▲김종민 연정훈 나이(사진=KBS2 '1박 2일 시즌4' 방송화면 캡처)

김종민과 연정훈이 '1박 2일 시즌4'에 나이를 짐작하게 하는 간식 선택을 보였다.

2일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에서는 전북 정읍에서 '쌍 특집'을 진행했다. 이날 쌍화차 거리의 전통 찻집을 찾은 멤버들은 세 가지 간식 중 가장 먹고 싶은 간식을 선택했다.

가장 먼저 도착한 딘딘은 꿀과 가래떡을 선택했다. 이어 '초딩 입맛' 딘딘은 제공된 쌍화탕을 마시다 인상을 쓰더니, 율무차를 찾아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딘딘은 "맨 오른쪽 간식은 아무도 안 고를 것 같다"라며 영양 간식을 언급했다. 그러나 딘딘의 예측과 달리 김종민이 영양 간식을 선택했다. 김종민은 "나이 든 사람들이 대추 이런 거 좋아한다. 연정훈 형도 이걸 고를 것 같다"라고 예측했다.

김종민의 예상대로 연정훈은 영양 간식을 가져왔고, 김종민은 "그럴 줄 알았다"며 웃었다. 이에 연정훈은 "나이 많은 사람들만 먹는 거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민과 연정훈은 한 팀이 됐고, 이날 김종민은 "어르신과 함께 팀이 됐다"고 했고, 연정훈은 "너랑 나랑 한 살 차이밖에 안 나는데 뭘 자꾸 어르신이라고 하냐"며 분노했다.

한편, 연정훈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다. 1979년생인 김종민과는 1살 차이가 난다. 2005년 4살 연하의 한가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 한가인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다.

이명석 기자 bright@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